ESC Ever 팀명 변경 BBQ 올리버스


새해 초부터 굉장히 정유년에 어울리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2017년 1월 11일 부로 ESC Ever가 팀명을 BBQ 올리버스로 변경한다는 소식이었는데요,

가장 처음 든 생각은 정말 닭의 해인 정유년에 어울리는 스폰서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ESC ever는 그 시작부터가 충격적인 행보로 이름을 널리 알렸던 팀이었습니다.


당시 아마추어 고수팀 정도의 선에서 평가받던 ESC Ever는 케스파컵 4강에서 돌연 SKT T1을 2:0으로 완파해내며 그 이름을 널리 알렸는데요, 

더욱이 충격적인건 SKT T1이 2015 LOL 월드챔피언쉽 에서 당당히 우승한 직후라는 점입니다.


세계최고로 재평가된지 얼마 되지도 않은 팀을 한국의 아마추어 팀이 2:0으로 완파하는 바람에 전세계에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후 IEM에서도 우승하고 좋은 행보를 이어나갔던 Esc Ever였지만 핵심 멤버들의 중국이적 등으로 인해 롤챔스에서는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몇차례 리그참가로 적응을 끝마치고 마침네 BBQ 라는 커다란 치킨회사를 등에 업었으므로 맛있는 치킨을 지원받으며 야간훈련에 더욱 매진해 좋은 성적을 내지 않을까요?


또 올리버스라는 이름은 BBQ 치킨에서 올리브유를 사용한다는 걸 강조하기 위한 팀네임이라고 합니다..


새로 바뀐 BBQ 올리버스의 로고입니다.



(정말 강한 닭 전사 같습니다. 치킨 뒤의 배경은 방패같군요.영화 300이 연상됩니다.)


BBQ 올리버스의 라인업입니다


탑 김재희 (Crazy)  

탑 진재승 (Firetrap)  

정글 최현웅 (Bless)  

미드 강명구 (Tempt)  

원딜 장용준 (Ghost)  

서폿 은종섭 (Totoro)


이상으로 BBQ를 등에업은 BBQ 올리버스의 승전보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